전상품 무료배송 !! 매일매일 즐거운 디프니:)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반품/교환 주소
[CJ대한통운]

서울시 성북구 석관동 58-283
성북A터미널 SH로지스
체리퍼플(포유대리점)
TEL : 1588-1255(대한통운)

[택배 배송조회]

게시판 상세
제목 구매시 필독사항
작성자 디프니 (ip:)
  • 작성일 2014-03-28 18:41:0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468
평점 0점

Q.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A.회원가입은 저희 메인페이지(http://www.deepny.com)에서 좌측 JOIN 클릭, 주어진 양식의 답을 작성해주시면 회원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 회원가입을 하시면 상품 구매후 적립금 누적 및 신규가입 적립금 2,000원이 지급됩니다.

(비회원의 경우 해당되시지 않으시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Q. ID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A.ID와 비밀번호가 기억이 안 나시나요??

메인페이지(http://www.deepny.com)에서 좌측을 보시면

이메일,휴대폰 찾기 중 한가지 방법을 통해서 바로 비밀번호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Q. 비회원도 주문 가능한가요?

 

A. 저희 디프니는 비회원고객님들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그렇지만, 주문 후 안내 관련 시 정확한 정보 확인이 어려우신 점 주의해주세요^^

주문확인은, 저희 메인페이지에서 좌측을 보시면 CART 클릭, 비회원 주문조회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회원 가입 시 주문하시면, 여러 가지 편리함과 적립금,각종이벤트에 대한 제안이 있을 수 있습니다.

 

Q. 해외배송이 되나요?

 

A. 죄송합니다, 저희 디프니는 국내배송만 가능하며, 국내에서 상품을 수령하시고 해외로 상품을 이동하시면 해외배송의 경우로 간주되며

비록 제품과 배송의 문제가 발생 하더라도, 해외배송가능여부 책임지지 않는 부분이니 반드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Q. 한가지이상 구매시 묶음배송 가능한가요?

 

A.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하신뒤 장바구니담으시고 계속쇼핑을 클릭해주신뒤 주문원하시는상품을

또 주문해서 장바구니에 담아두시고 쇼핑이 끝나시면,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을 모두 결제 주시면

장바구니로 들어가셔서 주문해주신상품이 잘 접수가 되었는지 꼼꼼하게 확인하신뒤 전체상품주문을

클릭해주시면 묶음배송이 이루어집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저희 배송팀에서 묶음으로 배송할 수 있으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 주문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배송 전 주문취소를 하시려면, 오후 2시 이전 연락주셔야 합니다.

입금전일경우 로그인으로 접속해서 주문내역 왼쪽 하단 에있는 취소처리를 클릭해주시면 주문내역이 취소되며,

만약 입금(현금,카드,실시간계좌이체)을 한뒤 취소를 하실경우는 판매자에게 문의를 주시면 됩니다.

고객센터(☎:02.3394.7776)또는 Q & A(질문과답변)으로 관련문의를 주시면 상담원들이 확인 후 취소 및

상품변경 출고가 가능하십니다.

 

Q. 계좌이체(무통장입금)했는데 입금확인이 안 되고 있어요?

 

A. 이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동일하지 않거나 주문한 금액과 입금한 금액이 일정하지 않을경우 입금확인이 안되며

고객님께서 입금내역 다시 확인 부 탁드리며, 다른 성함으로 입금하신 경우 또는 입금액이 다를 경우 반드시

고객센터(☎:02.3394.7776) 또는 Q & A(질문과답변)으로 문의 주셔야 확인 후 정상결제로 변경 됩니다.

 

Q. 계좌이체 하려는데 계좌번호 알려주세요.

 

A. 메인화면 좌측 하단을 보시거나 아래 계좌번호를 참조해 주시면 됩니다.

 

위의 계좌를 사용하고 있으며 입금자명과 금액이 틀릴 경우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질문과답변)에 남겨주시면 확인 후, 빠른 처리해드릴께요

국민은행 547201 - 01 - 280334 (주)체리퍼플
농협 355 - 0008 - 5573 - 63 (주)체리퍼플
우리은행 1005 - 401 - 767830 (주)체리퍼플
신한은행 100 - 026 - 819549 (주)체리퍼플
하나은행 279 - 910007 - 83304 (주)체리퍼플


Q. 주문 후 입금을 시키지 않은 상품은 어떻게 처리되나요?

 

A. 주문 후 7일이 지나면, 주문은 자동취소 되시며 7일 경과 후 입금하실 경우 자동 확인이

어려우시며 고객센터로 문의 주셔야 수동적으로 입금확인 되십니다.

또는 미확인입금자 게시판을 통해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Q.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A.저희 디프니에서는 현재 배송비는 전상품 가격 상관없이 무료배송중입니다.^^

도서산간지역은 따로 연락드리고 있으며 저희쪽으로 추가운임을 입금해 주시면 됩니다.
지역추가운임은 4500원이며, 입금후 저희 쪽 Q & A(질문과답변) 게시판에 확인요청 해 주시면 됩니다.


Q. 상품을 구매후 주문변경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A. 주문변경은 Q & A(질문과답변) 또는 저희 고객센터(☎:02.3394.7776) 연락주시면 신속하고 빠르게 처리해 드립니다.


Q.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A. 평균 배송기간은 1~5일정도 소요되며, 일부 상품은 거래처 사정에 의해 입고지연으로 발송이 지연될수 있습니다.

인기상품의 경우 조기 품절 될 수 있습니다. 품절/지연 등 특별한 사정이 발생할 경우 별도로 연락을 드립니다.

간혹 배송이 많이 지연되는 경우는 먼저 받아 보실 수 있도록 부분배송 해드리고 있습니다.
(부분발송시, 따로 문자안내는 해드리고 있지 않으며 마이페이지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Q. 상품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A. 물품수령후 7일 이내 색상,사이즈 등 교환을Q & A(질문과답변) 또는 저희 고객센터(☎:02.3394.7776) 통해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교환비용은 왕복택배비 5000원 이며, CJ대한통운(1588-1255) 이용하셔서 교환내용(수취인명,전화번호,교환사유) 메모하셔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모든 상품은 저희쪽으로 입고 확인 후 교환/반품이 진행이 되며 맞교환은 어려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제품 오배송/불량인 경우 동일한 제품으로 무료 교환 해드립니다.
(단, 사이즈/색상/디자인 교환을 원하실 경우 단순변심도 포함되어 배송비 2500원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타택배 이용하실 경우 선결제하신 후 2500원만 동봉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Q. 반품 및 환불은 어떻게해야 하나요?

 

A.반품은 물품수령후 7일 이내에 Q & A(질문과답변) 또는 저희 고객센터(☎:02.3394.7776) 통해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택배비는 지불하지 않으시면 환불처리가 안되오니 이점 주의하시기바랍니다.

전체 반품시 왕복택배비 5,000원/ 일부품목 부분반품시 2,500원
(타택배 이용시 전체 반품- 선결제후 2,500원 동봉/ 부분반품- 선결제)

교환/반품주소: 서울시 성북구 석관동 58-283 성북A터미널 SH로지스 체리퍼플 (포유대리점)
-반품주소지가 아닌. 회사주소로 반품을 보낼경우 처리지연 및 분실될 우려가 있으므로 꼭 반품주소지로 보내주세요.^^

 

A.환불은 Q & A(질문과답변) 또는 저희 고객센터(☎:02.3394.7776) 신청해주시면 주문거래 확인 후 환불처리해 드립니다.

-CJ대한통운을 이용하지 않으시고 타 택배사를 이용하신다면 모든 배송비는 구매자 선결제를 하셔야합니다.

(대한통운 편의점택배도 타 택배사입니다)

-반품택배 배달완료시 대리점 배달완료, 저희 사무실 입고일은 1~2일 더 소요 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무통장 입금 환불시 매주 금요일 일괄적으로 환불 됩니다.

 

Q. 상품을 교환/반품하고 싶은데 반품이 불가한 경우 알려주세요?

 

A. -부속품(허리끈,와펜등) 누락은 불량품이 아니므로 이로인한 교환/반품은 불가능하며 문의 주시면 재배송 해드리고 있습니다.
-단추가 달랑거리거나 실밥정리, 단추 및 악세서리 등 위치 확인을 위한 쵸크칠 등 마감이 허술한 경우는 대량생산으로 인한 부분으로 불량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프린트 혹은 패턴이 있는 제품은 제작시 이미지와 동일하게 원단컷이 어려워 위치는 디테일컷 사진과 다를 수 있으므로 불량사유는 되지않습니다.

*. 반품 기일이 지난 상품 (상품 수령후 7일 이내로 당사에 도착)

*. 세일 상품

*.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상품의 변형, 향수냄새, 담배냄새로 상품가치가 훼손된 제품

*. 상품을 착용 및 사용하여 옷의 형태에 변형(구김)있거나 훼손, 오염이 발생한 경우

*. 인위적인 수선, 수리, 세탁을 했을 경우

*. 화이트, 아이보리, 크림컬러 계열의 밝은 색상의 상품인 경우

*. 기타 반품 입고 시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입니다. (니트, 스타킹, 악세사리류 등)

 

Q. 적립금 사용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 매년 1월1일 적립금의 경우 자동 소멸 됩니다.

*누적 적립금이 10,000원 이상 시 제한 없이 적립금 사용가능합니다.

*상품 구매 1% 적립금의 경우 주문상품이 개별완료 시점이 아닌, 주문상품 모두가 배송이 완료 되었을경우 배송완료 후 14일후 자동적립 됩니다.

*적립금으로 상품을 구매시 추가 적립금 되지 않습니다.

 

Q. 품절시 적립금 지급 안내

 

A. 상품 품절시 적립금의 경우 1,000원 지급됩니다.

* 묶음 상품의 경우 주문건으로 상품품절의 경우 건당 지급이 아닌, 주문건당 1,000원 지급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Q & A(질문과답변) 또는 고객센터(☎:02.3394.7776) 연락주시면 빠르고 친절하게 처리해드리도록 노력하는 프니가 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click

DEEPNY INSIDE